x

로그인

이메일,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세요.

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? Reset
x

회의참여

회의실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
WebMeeting의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한 동의
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 수집∙이용 목적
계정 이용자 데이터
무료 웹미팅 계정 등록 시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
  • • 이름
  • • 이메일
  • • 이용자 ID 및 암호(싱글사인온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)
  • • 미팅 일정
계정 이용자 데이터
무료 웹미팅 계정 등록 시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
  • • 귀하의 계정을 통해 접근 가능한 WebMeeting의 비디오 회의, 웹 세미나, 화면 공유, 채팅 및 기타 협력 서비스(“서비스”)에 귀하를 등록
  • • 이용자 아바타를 미팅 참가자에게 표시
  • • 소프트웨어 업데이트, 업그레이드, 시스템 개선 관련 정보 제공
  • • 옵트인(opt-in) 콘테스트, 경품 또는 기타 프로모션 활동 진행
운영 데이터
이용자가 서비스에 액세스시 사용하는 시스템/애플리케이션/기기 정보 및 WebMeeting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 호스팅 시스템에서 수집하는 기술적 정보:
  • • 구성 데이터: WebMeeting 서비스 배포와 관련한 정보 및 관련 환경 정보.
  • • 미팅 메타 데이터: 미팅 실행 시점 및 방법에 대한 메트릭.
  • • 기능 사용량 데이터: 서비스 기능의 사용 여부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
  • • 성능 데이터: 서비스 실행과 관련한 메트릭.
  • • 서비스 전달 및 최적화 지원
  • •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크의 성능을 모니터링
  • • 지원 제공
  • • 계약 의무에 관한 규정준수 확인
마케팅 페이지의 영구 식별자
다음을 포함하여 쿠키 및 도구 픽셀 사용으로 수집된 데이터
(예: Google Analytics, Google 광고)
  • • 인터넷 프로토콜(IP) 주소,
  • • 브라우저 유형,
  • •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(ISP),
  • • 참조 페이지 URL,
규정 준수, 집행 및 보호
  • • 해당하는 법률 준수 또는 유효한 법적 절차 대응(법집행기관 또는 기타 정부기관 포함)
  • • 해당하는 서비스약관 집행(잠재적 위반에 대한 조사 포함)
  • • 사기, 보안 또는 기술적 문제의 감지, 차단 또는 기타 처리
  • • 법률에 의거한 요구 또는 허가에 따라 WebMeeting의 이용자 또는 공공의 권리, 재산 또는 안전 훼손으로부터 보호(사망 또는 심각한 부상 방지를 위한 지원 포함)